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3박 4일 일본 도쿄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


정말 재밌고 알차고 스파르타였던 일본여행!

자잘한 거 말고 여행 갈 때 필수인 비용으로

얼마 정도 썼는지 공유해 드릴게요!

그리고 일본여행 초심자들이 겪는 교통문제!

저도 이번에 도쿄는 처음이라서 많이 알아봤는데요.

그 부분에 대해서 제가 한 게 확실하게 싸고 괜찮은 방법은 아닐 수도 있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비행기 왕복 가격!

저는 에어서울을 이용했고 가격은~~

왕복 352,750원에 결제해서 다녀왔어요.

금요일(9시 40분) ~ 월요일(13:30) 비행기표 가격이에요.

월요일에도 늦게 오는 비행기를 예매하고 싶었으나

다른 지역으로 가야 하는 친구가 있어서 조금 이른 시간인 13시 30분 비행기를 예매했어요.

 


 

그리고, 3박 동안 머무른 숙소!

슈퍼 호텔 프리미엄 긴자

슈퍼 호텔 프리미어 긴자 아고다 사이트 가기

 

Super Hotel Premier Ginza in Tokyo - See 2023 Prices

Hotel deals on Super Hotel Premier Ginza in Tokyo. See 2023 prices. Book online now - with your phone. 24/7 customer support.

www.agoda.com

반응형

 

정말 정말 만족한 숙소예요.

방은 많이 좁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온천이 있어서 밤에 온천하는 맛에 가요.

온천이라고 해서 많이 기대하실 수도 있지만,

그냥 우리나라 목욕탕이었답니다.

그래도 따뜻한 물에 몸 담그고 자니까 피로가 한결 없어지는 기분이었어요ㅎㅎ

그래서 가격은 3박에 246,570원이었어요.

아주 저렴하게 잘 다녀왔다고 생각해요!

 


 

디즈니씨도 다녀왔는데요.

디즈니씨는 토요일에 다녀왔어요.

주말은 평일보다 가격이 높다는 거! 

그래서 제가 결제한 금액은 85,000원입니다.

그리고 디즈니씨에서 줄 기다리는 게 싫어서 프리미엄액세스 티켓을 구입했었는데요.

놀이기구 2개(소어링-2,000엔, 타워 오브 테러-1,500엔) 타는 걸로 해서 엔화로 3,500엔 지불했습니다.

후회 안 하는 지불이었어요!

이 맛에 돈 버는 거 아니겠어요?ㅎㅎ

 


그리고 도쿄를 돌아다니려면 필요한 도쿄매트로 패스권!

1일권, 2일권, 3일권을 구입할 수 있어요.

도쿄매트로 패스권은 도쿄 매트로선 / 도에이선을 이용할 수 있는 패스권인데요.

쉽게 말하면 영문 대문자로 표시된 라인은 전부 탈 수 있는 패스권이에요.

그 외의 지하철은 따로 돈을 지불하고 타야 해요.

저는 도쿄매트로 패스권 3일권을 13,670원으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알려드리고 싶은 카드는 스이카라는 교통카드입니다.

스이카는 우리나라 교통카드처럼 사용하는 카드예요.

저는 이번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도쿄가시는 분들이 꽤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그 이유는 모든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았어요.

 

다만,  도쿄 매트로선 / 도에이선을 많이 타시는 분들은 도쿄매트로 패스권을 사용하시는 게 이득이에요.

 

예를 들어서 설명하면, 만약 3일 동안 도쿄 매트로선 / 도에이선을 8번 이상 사용하시면 도쿄매트로 패스권이 이득이에요.

도쿄 매트로선 / 도에이선을 한번 이용하는데 짧은 거리면 180엔 정도 드는데 180엔*8번=1,440엔 이거든요.

(지하철을 타는 거리가 길어질수록 내야 할 돈은 커져요!)

그럼 도쿄매트로 패스권 3일권이 13,670원이니까 1,440엔을 환율계산 해 보면 이득인 거죠.

1일권 2일권도 이런 식으로 비교해 보시고 도쿄 매트로선 / 도에이선을 많이 타시면 도쿄매트로 패스권 추천드려요.

 

그렇지만 그렇게 많이 이용 안 하고 도쿄 매트로선 / 도에이선 보다 다른 라인을 두루두루 이용하신다면 

스이카카드를 발급받아서 사용하시는 게 편하고 좋답니다.

 


도쿄에 갔으면 필요한 통신!

유심이랑 도시락이랑 로밍중에 고민하다가 저는 도시락을 사용하기로 했어요.

무제한 도시락으로 예약했고

가격은 16,200원으로 예약했습니다.


 

그럼 다들 여행 잘 다녀오세요~

 

 3박 4일 일본 도쿄 여행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