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경주 풀빌라!!!

odiD의 솔직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경북 경주시 북군4길 40-60 오디드

 

 

 

 

 


 

7월 중순에 다녀온 오디드

내 돈으로 직접 결제해서 다녀왔답니다.

역시 풀빌라라서 가격은 당연히 비쌌지만

진짜 너무너무 만족했고

또 가고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오디드 외관
오디드 외관

 

오디드는 초보운전이 오기에 아주 아주 조금 까다로 울 수 있어요.

이걸 까다롭다고 말할까 말까 엄청 고민했지만

그래도 좁은 길이 존재해서 알려드려요!

들어오는 길이 시골길처럼 좁아서 조금 까다롭지만 

정말 얼마 안 되는 거리가 좁은 길이에요.

대략 차 타고 1분?

그것만 빼면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에는 좋아요.

 

오디드 주차장

 

반응형

 


 

제가 예약한 방은 D'2 였어요.

 

따로 사장님을 뵙지 않고 문자로 비밀번호를 알려주세요.

그러면 도어록에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그리고 방마다 들어가는 입구가 달라서 프라이빗해서 너무 좋았어요.

 

오디드 D'2 내부
오디드 부엌
오디드 부엌
오디드 내부
오디드 침실
오디드 욕실
오디드 욕실

 

사진 보셨나요~?

정말 너무 예쁜 숙소이지 않나요?

제가 진짜 사진을 못 찍는 편인데

사진을 찍는 족족 전부 너무 이쁘게 나와서 감동했어요.

인테리어가 진짜 너무 이뻐서

이렇게 집을 지어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정말 센스가 넘치다고 생각했던 것은 

웰컴 음료와 간식들이 전부 제가 좋아하는 것들 이였어요.

사장님 센스가 👍👍👍

 

웰컴 키트

 

또 좋았던 것은 수건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수건이 정말 넉넉해서 맘 편하게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풀빌라에서는 수건이 적어서 전화로 더 요청하고 받고 했었거든요.

수건 요청하는 게 눈치 보이기도 하고 귀찮고 그랬었는데...

 

오디드는 수건이 아주 넉넉해서 진짜 너무 만족!!!

아침 수영도 했지만 수건을 다 쓰지 못하고 퇴실할 정도로 넉넉했어요.

 

 

 


 

수영장은 성인 3명이서 놀았는데 아주 여유롭게 잘 놀았어요.

오디드 홈페이지에 나오는 수영장 규격은 2M*5M 예요.

그리고 초록색 튜브는 오디드에서 제공하는 튜브예요.

파란색 튜브는 제가 가지고 온 튜브랍니다.

 

 


 

식기세척기와 스탠바이미

 

또 좋았던 점은 식기세척기와 스탠바이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친구들이랑 놀고 설거지할 때 

설거지거리가 너무 많아서 걱정인데

오디드는 식기세척기가 존재해서 늦게 까지 놀고

식기세척기를 돌리고 잠을 잤어요.

진짜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스탠바이미!!!

진짜 너무너무 편해서 우리 집에도 하나 살까?라는 생각을 했어요.

너무 편하더라고요. 

넷플릭스를 보고 유튜브도 보고 정말 너무 편했어요.

수영할 때는 유튜브로 노래를 틀어 놓고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하나 조금 아쉬웠던 것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냄새에 조금 민감한데

처음 숙소에 들어왔을 때는 몰랐지만

숙소에 있어보니 화장실 냄새? 하수구 냄새? 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화장실의 문을 닫고 있었더니 조금 괜찮아지긴 했어요.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 것은 아주 아주 만족해요.

 

 

이상 내 돈으로 다녀온 오디드였답니다.

좋은 게 느껴지시나요?

풀빌라라서 가격은 비쌌지만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또 가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어요.

열심히 일해서 돈 많이 벌어야지 😃

 

 👇 오디드 홈페이지 👇

http://www.odidstay.com/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1시

 

오디드 odiD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