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성수동에 엽떡 팝업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취소표를 줍줍 해서 다녀왔답니다ㅎㅎ

 

취소표를 못 구하셔도 다녀올 수 있어요.

다만 현장대기를 해야 해서 시간이 꽤 걸린다는 거 참고해 주세요~


👆 동대문엽기떡볶이 팝업스토어 - 예약하러 가기👆

 

먼저 예약은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면 제가 첨부한 밑의 사진과 같이 예약버튼이 보일 거예요.

만약 예약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취소 표가 없어서 예약할 수 없다는 의미예요.

하지만 제가 취소표를 구하면서 느낀 건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취소를 많이 하시는 거 같아서 

중간중간 시간 내서 들어가시다 보면 성공하실 수 있어요~~

 

 

모두들 파이팅 하세요!


 

 

팝업스토어 위치는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8길 6-1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엽떡 팝업스토어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외관은 이런 식으로 생겼어요!

 

저는 6시 예약을 했기 때문에 줄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모자이크 처리한 부분이 대기줄입니다~

 

평일에 갔는데 생각보다 대기가 있어서 조금 놀랐어요.

앞에 스탭에게 표 검사를 받고 조금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처음 들어가면 이런 조영물과 설명을 해주시는 스태프분이 계세요.

그럼 설명을 듣고 바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공간으로 들어설 수 있어요.

 

 

이때부터는 팸플릿을 보고 하고 싶은 체험을 즐기면 돼요.

아! 그리고 사진 찍는 것은 대기를 많이 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거의 30분 정도 기다린 듯!!

제가 들어가서 찍어봤는데.

그렇게 오래 걸릴 일이 아닌데 다른 분들이 엄청 오래 걸리셨어요.

(아무래도 여러 장 찍으시나 봐요ㅠ)

 

 

 

반응형

 

여하튼 엽떡 팝업스토어에서 젤 기대한 취식공간!!

사람들이 많아서 공간사진은 제대로 찍지 못하였어요.

근데 취식공간 정말 잘 만들어 두셨어요!

 

저는 마라로제엽떡과 콘치즈엽떡을 먹었어요.

아 취식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마라로제엽떡과 콘치즈엽떡을 먹은 후기는~!

 

저는 마라로제엽떡이 더 맛있었어요.

콘치즈엽떡은 젤 순한 맛에 콘과 치즈를 올려줘서 그냥 그저 그랬어요.

마라로제엽떡은 적당히 얼얼한 맵기와 맛이었어요~

(참고로 저는 마라맛을 좋아한답니다!! 매운 것도 꽤 먹어요!!!)

 

 

 

취식공간에서 떡볶이를 먹고 나가는 길에는 굿즈샵이 있어요.

저는 굿즈샵에서 엽떡밀키드 착한 맛을 하나 구입했답니다~~

(가격은 12,000원)

 

 

나중에 만들어서 먹어보려고요ㅎㅎ

오리지널맛도 사 올걸 살짝 후회 중이에요!!

그렇지만 그때는 무거워서 고민도 안 했다는...
가시는 분들 중에 밀키트 생각 있으신 분들은 착한 맛 오리지널맛 다 사 오세요~

그리고 살 수 있는 수량은 인당 맛 종류별로 1개씩만 가능해요~~

 

그럼 다들 잘 놀고 잘 먹고 오세요~~

 


엽떡 팝업스토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