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호캉스를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 갈 호텔은 파라스파라 서울!

호캉스를 잘 보내고 왔는데요.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던 호텔이에요.

그럼 파라스파라 서울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


 

파라스파라 서울은 북한산이 주변에 있어서 푸릇푸릇한 느낌이 나요.

서울의 다른 호텔에 호캉스를 갔었을 때는 시내 중심부에 호텔이 있잖아요.

그래서 시티뷰를 즐길 수 있으면

파라스파라 서울은 북한산이 주변에 있어 북한산 뷰를 즐길 수 있어요.

물론 객실에 따라서 보이는 뷰가 다르겠지만요.

 

하지만 저는 북한산 뷰를 보고 싶어서 빠른 체크인을 위해서 일찍 갔어요.

3시부터 체크인이지만 12시에 가서 체크인 예약을 했어요.

근대 웬걸 제 앞에 3팀이나 더 있었다는 사실!!

그래서 약간 불안했지만 그래도 체크인 걸어두고 밥 먹으러 갔어요.

밥은 쌈밥이 먹고 싶어서 근처에 쌈밥집을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나름 급하게 찾았는데 맛집을 찾았나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쌈밥집에 대한 후기는 곧 들고 올게요~

 

밥을 다 먹고 3시까지 시간이 남아서 파라스파라 서울 스타벅스에 갔어요.

근대 체크인을 일찍 하시는지 2시 20분에 카톡이 왔어요.

체크인하러 오라고!!!

부랴부랴 체크인을 하고 배정받은 방으로 갔답니다~

 


빠른 체크인 결과는~~

 

 

쫘잔!!ㅎㅎ

완전 만족!

뷰가 진짜 너무 이뻤어요.

 

 

자고 일어났을 때 보이는 풍경이에요.

제가 산을 좋아해서 그런가 시티뷰보다 더더더 좋았어요.

 

캐빈룸 입구
캐빈룸 침실

 

반응형

 

캐빈룸 화장실
캐빈룸 화장실
캐빈룸 화장실

 

산이 보이는 것이 너무너무 이쁘고 방 컨디션도 너무 좋았어요.

진짜 너무 좋았어요ㅎㅎ

객실이 이렇게 넓다니!

화장실도 크고 세면대가 2개나 있고 진짜 룸 크기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갔어요.

파라스파라 서울은 수영장 4곳이 있어요.

하지만 일반 숙박고객은 2가지 수영장만 사용 가능한데

라운드풀과 인도어풀만 사용가능해요.

 

라운드풀
라운드풀
인도어풀

 

회원들을 위한 수영장은 인피니티풀과  가든풀이 있어요.

 

저희는 당연히 일반 숙박 고객이라서 라운드풀과 인도어풀만 사용했는데

인피니티풀과 가든풀은 사용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인피니티풀과 가든풀이 정말 이쁘거든요.

홈페이지에 사진 나와있는데 홈페이지 주소 첨부해 드릴게요.

👆 홈페이지로 가고 싶으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

 

그래도 가든풀이랑 인도어풀에서 수영 많이 했답니다.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룸서비스도 이용했어요~!

메뉴판은 찍는 걸 깜빡해서 홈페이지에 제가 먹은 메뉴 첨부해 드릴게요~

제가 먹은 메뉴는 BEST SET입니다.

 

룸서비스 메뉴
BEST SET
해산물 리조또(크림)
마르게리타 피자
순살치킨과 감자튀김

 

룸서비스는 양이 진짜 많고 괜찮았어요.

맛도 맛있으니 이용하세요~!!!

 


 

그리고 당연히 조식도 이용했어요.

나름 괜찮은 조식!

맛있었어요.

착즙주스가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이렇게 다 좋았는데 아쉬웠던 부분은~!

 

파라스파라 서울을 이용하면서 5성급인데 특정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별로였다는 거예요.

특히 실내사우나 들어가는데 계시는 직원분들이 3명이 서 있었는데요.

제가 가도 인사도 없이 쳐다보기만 하고 자기들끼리 이야기했어요.

처음에는 뭐지? 그래 인사를 안 할 수도 있지 생각했는데

제가 사용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해도 저를 응대하면서 피식피식 웃으면서 자기들끼리 이야기했어요.

뭐 당연히 서로 이야기해도 괜찮지만 적어도 손님이 있으면 이야기를 멈추고 응대를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제가 너무 꼰대스럽나요...?ㅠ

 

아 그렇지만 체크인해 주시는 분들은 정말 친절했어요!!


파라스파라 서울

좋았지만 아쉬운 점도 있는 5성급 호텔이었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으로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