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후기 남겨드릴게요~

 


위치는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41 레이어 41

 

 


 

먼저 예약은 필수이니 예약 링크 알려드릴게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스토어 예약하기👆 

 

CHANEL

CODES COULEUR

enews.chanel.com

 


아! 그리고 현장예약하면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니

입장하고 둘러보기 전에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 먼저 예약하세요~

 

저는 C타임: 17:00~20:00 예약하고 7시쯤 들어갔더니

현장예약은 했는데 시간관계로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받지 못했어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사진도 많이 찍고 샤넬 제품도 마음껏 발색해 보고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지금부터 외관과 내부사진을 조금 첨부해 드릴게요.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나오는 사진만 많이 찍어서 없더라구요;;

그러니 이거 보시는 분들은 꼭 예약하셔서 다녀오세요~

나갈 때 선물도 있으니 샤넬제품 궁금한 분들은 후회 없는 팝업스토어가 될 거예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스토어 외관

예약하신 분들은 카카오톡으로 오는 초대장을 보여주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팸플릿을 주는데 입장하셔서 도장 찍으시면 나갈 때

선물을 드린답니다.>_<

 

반응형

 

샤넬 코드 컬러 팝업스토어 내부
샤넬 코드 컬러 팝업스토어 내부

 

내부 사진이 많이 없지만,,,

제가 못 찍은 많은 사진 스팟도 있어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스토어 기프트

 

샤넬 코드 컬러 팝업스토어 기프트는 나갈 때 위의 모양을 한 개 가져오는 거예요.

안에 내용물은 다 다르다고 하셨는데 

저는 아래와 같이 파운데이션 샘플과 미니틴트를 받았답니다!

 


모두들 샤넬 코드 컬러 팝업스토어 예약하셔서 놀러 갔다 오세요~

사진 찍기에도 좋고 샤넬 제품 테스트해 볼 수 있어서 좋고

기프트도 받아서 아주 좋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