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첫 물놀이를 하러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제주도에서 이용한 숙소가 너무 좋아서 알려드릴게요.

물론 당연히 내돈내산으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제주 제주시 한림읍 어도봉남길 4

 

 

 

 


 

저는 7월 초에 2박 3일 동안 이용했답니다.

강아지도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숙소라서 이용했어요.

귀여운 댕댕이가 같이 여행을 했거든요ㅎㅎ


자 그럼 똥손인 제가 직접 찍은 사진 보여드릴게요.

 

[제주애단비 in 마주] 입구
[제주애단비 in 마주] 잔디
[제주애단비 in 마주] 부엌

 

반응형

 

[제주애단비 in 마주] 방1
[제주애단비 in 마주] 방2
[제주애단비 in 마주] 자쿠지
[제주애단비 in 마주] 수영장
[제주애단비 in 마주] 부엌에서 본 수영장

 

쫘잔~ 어떤가요?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진짜 문 열었을 때 보이는 푸른 잔디와 통창

그 사이로 난 길이 제 심장을 마구 뛰게 했다는,,,ㅎㅎ

그리고 보이는 자쿠지!!!! 수영장!!!!!

정말 프라이빗하고 좋았어요.

 

냠냠♥
고등어회
딱새우회

 

그리고 부엌에 있는 빔프로젝트로 밥을 먹으면서 영화를 보니 진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막간을 이용해서 제가 먹은 고등어회와 딱새우 사진도 올려요ㅎㅎ JMT♥

 


 

제주도에 갔을 때 비가 와서 날씨가 매우 흐렸거든요.

그래서 조금 우울했었는데 숙소가 너무 좋아서 밖에 안 돌아다녀도 그냥 만족 100%

숙소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ㅎㅎ

제주도 방문예정이신 분들! 특히 소중한 댕댕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정말 인생샷 건질 수 있는 곳이에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제가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사장님의 센스가 아주 좋아서

강아지용품들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예를 들면, 강아지샴푸, 강아지수건, 강아지밥그릇, 배변패드 등등

 

여하튼 강아지도 좋고 사람도 좋은 아주 만족하는 숙소였습니다.

 

👆 제주애단비 in 마주 예약하러 가기 👆 

 

네이버 예약 :: 제주애단비 in마주

2인 기준, ROOM은 하나만 이용하게 됩니다. (이외 공간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2인 이상일 경우 추가되는 요금은 별도 안내함. (성인 4인까지 가능, 10세 미만아동 포함 시 6인까지 가능하고 인원

m.booking.naver.com

 


체크인 4시

체크아웃 11시

 

 

제주애단비 in 마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