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2022년 다이어리를 만들어 봤는데

혹시 원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해서 이렇게 작성하게 되었어요.

 


 

저는 이번에 굿노트에 사용할 다이어리를 처음 만들어 봤어요.

 

제가 사용하는 형식들만 있어서

깔끔하고 사용하기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저는 핑크색을 좋아해서 핑크 계열을 기본으로 잡고

다이어리를 만들었어요.

 

다 만들고 생각하니까, 깔끔하게 흰색으로 할걸

후회했지만, 그래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표지는 아주 깔끔하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2021년 11월 12월 달력도 같이 넣었어요.

하지만 11월은 스터디플래너를 추가하지 않았어요.

이미 지나간 달이라서...

 

달력의 달을 누르면 각 달의 달력으로 넘어가요.

 

그리고 달력의 일을 누르면 스터디플래너를 사용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노트를 추가했는데 

위시리스트/버킷리스트와

3가지 노트를 만들었어요.

 

다이어리 표지
다이어리 전체달력&노트
11월 달력
12월 달력
스터디플래너
노트
위시리스트 / 버킷리스트
빈 노트
줄 노트
격자 노트

 


 

 

저의 설명이 이해가 되지 않는 분들을 위해서 동영상으로 

다이어리의 모습을 준비해봤어요.

 

 

 

 


 

처음 만들어 보는 다이어리라서

부족한 게 많지만 저에게 딱 맞는 다이어리를 사용할 수 있어서 

2022년은 다이어리를 끝까지 다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제가 만든 다이어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바로 보내드릴게요.

 

다이어리도 처음 만들어보고 공유도 처음이라서

이렇게 하는 게 맞나? 싶지만,

제가 만든 다이어리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공유해서 같이 사용하고 싶어요.

 


 

!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리+스터디플래너 공유해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