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가 파이 맛집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다녀왔어요!

후기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7 1층


 

외부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근접샷으로 찍을 수밖에 없었어요ㅠ

근대 외부간판 정말 이쁘지 않나요?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하였어요.

하지만 사람이 없는 공간!

즉, 인테리어 해둔 공간을 찍었는데 이국적이고 이뻤어요.

 

 

반응형

세트메뉴와 사이드메뉴, 수프메뉴판이에요.

음료메뉴판을 찍은 줄 알았는데 없네요...

때문에 진저베어 사이트에서 캡처한 사진 올려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담아본 사진들! 


 

진짜 먹고 싶은 게 너무너무 많았지만 밥 먹고 와서 정말 조절해서 2가지만 시켰어요.

음료는 꼭 1인 1 음료 해야 해서 3가지를 시켰어요.

 

클래식 메쉬 세트
바나나 푸딩 케이크
자몽비트주스, 애플망고케일주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제가 시킨 메뉴는 클래식 메쉬 세트, 바나나 푸딩 케이크, 자몽비트주스, 애플망고케일주스, 아이스아메리카노예요.

맛 평가를 하자면,

맛있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서 또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요.

특히 주스들이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커피를 못 마셔서 매번 티 종류를 시키는데 여기는 이런 주스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나갈 때 보니까 이렇게 파이를 만들고 계신 모습을 봐서 사진 찍어보았어요.

하나하나 정성이 많이 들어가서 맛있었나 봐요ㅎㅎ

 

 


 

 

당연히 웨이팅 했구요.

캐치테이블을 사용해서 원격 줄 서기가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몰라서 무작정 가서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주말 오후쯤이라서 사람이 많았나 봐요.

다들 캐치테이블 사용해서 원격줄서기 사용해서 시간 아끼세요~ 

 


영업시간

PM 12시 ~ PM 9시

진저베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