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일본여행동안 먹은 음식을 리뷰해 볼 건데요.

일본여행에서 사용한 큼지막한 비용은 남겨두었으니

궁금하시다면 요기를 눌러주세요👆

 

첫 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음식은

장어덮밥입니다!!

 


5 Chome-8-3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주소는 위와 같고

구글에 입력하면 나온답니다!

치쿠요테이 긴자점이라고 입력해도 나와요.ㅎㅎ

당연히 구글지도에 입력해야 합니다~

 


 

 

완전 일본스러운 느낌이 낭낭한 외관의 모습!!ㅎㅎ

내부는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그치마 엄청 좁은 건 아니고 6팀정도 2층에 앉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좌식과 입식이 둘 다 있고 저희가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첫 번째로 들어가서 그런지 어느 자리를 앉을 건지 물어봐주셨어요.

저희는 입식이 편해서 입식으로 앉았답니다.

 

 

앉으면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주셔요.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밖에서 찍은 메뉴 사진 첨부해 드려요ㅠㅠ)

저희는 이미 장어덮밥으로 정하고 와서 장어덮밥과 함께 장어계란말이를 시켰어요.

 

그리고 국은 어떤 거로 먹겠냐고 해서 국을 시키긴 했는데

알고 보니 국도 값을 지불해야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저희처럼 물어본다고 그냥 나오는구나 생각하지 말고

드시고 싶은 사람만 주문하세요~!

국은 된장국이랑 장어뼈국?이라고 해야 하나 여하튼

저에게는 비린내가 나는 국이었어요.

미소된장국도 그다지 맛있는 편은 아니었어요~

장어덮밥이랑 장어계란말이는 추천인데 국은 별로예요!

 


그럼 장어덮밥 비주얼을 보실까요?

 

장어덮밥

 

장어계란말이

 

반응형

 

장어뼈국?이라고 추측
미소된장국

 

진짜 먹음직스럽죠!!?

 

맛은 당연히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오셔서 먹을 때 가시가 있을 수도 있다고 말씀해 주셨지만

먹을 때 가시는 느낄 수 없을 만큼 엄청 부드러웠어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일본도착해서 첫끼였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진짜 잊지 못할 거 같은 부드러움.

당연히 비린내는 없어요.

제가 음식에 비린내 나는 거에 예민한 편인데 먹을 수 있었어요.

(참고로 저는 회를 잘 못 먹는답니다.)

그러니까 비린내가 걱정인 사람인데 장어덮밥이 먹고 싶으시면 꼭 드셔보세요~ㅎㅎ

 


음... 일단 갑자기 저의 TMI를 말하자면

저는 일본에서 먹는 장어덮밥에 약간의 로망? 이 있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코난을 정말 자주 보는데 

뭉치가 그렇게 장어덮밥을 찾더라고요?ㅎㅎ

그래서 꼭 일본에서 장어덮밥을 먹어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소원을 이뤘답니다.

근대 뭉치가 장어덮밥을 그렇게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정말 후회 안 하는 장어덮밥 치쿠요테이!

 

일본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장어덮밥 드시고 오세요~~

물론 맛집에서요ㅎㅎ

 


치쿠요테이 영업시간(구글참고)

 

매주 월요일 휴무

 

오전 11시 30분~2시 30분

오후 4시 30분~8시

 


치쿠요테이 긴자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