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동역에 미쉐린 빕구르망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당연히 내돈내산 해서 먹었답니다.

 


 

위치는 서울 중구 삼일대로 305 동북빌딩1층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요!

그래서 메뉴사진을 찍지 못하였네요ㅠ

제가 알기로는 

탄탄면 / 소유라멘

메뉴가 2가지였어요!

 

👆멘텐 바로가기👆 


 

멘텐 외부

멘텐 외부는 노란색 페인트 때문에 확실하게 알 수 있으실 거예요.

 

내부는 사람들이 있는 관계로 사진을 못 찍었지만

8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작은 공간이에요.

 

저는 11시 40분 오픈시간 10분 전인 11시 30분에 갔었는데

앞에 10분 정도 계셔서 한 타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서 40분 정도 기다렸어요.

 

사장님이 혼자 하시다 보니 웨이팅 하실 때 느긋하게 기다리시는 게 마음이 편하실 거예요.

 

 

반응형

멘텐 탄탄면

제가 시켜 먹은 건 탄탄면이에요.

 

정말 솔직하게 말하면 제가 좋아하는 탄탄면 맛이 아니었어요.

제가 너무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 걸 수도 있고...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방문해서 소유라멘도 먹어보고 싶어요.

먹어보게 된다면 후기 또 남길게요~


아 그리고 멘텐은 혼밥가능합니다!

바 형식이라서 부담 없이 혼밥 가능해요.

저도 혼자 먹었답니다~


멘텐 영업시간

AM 11시 40분 ~ PM 7시 30분

PM 2시 30분 ~ PM 5시 40분 브레이크 타임 

 

매주 일요일 휴무

매월 첫 번째 월요일, 세 번째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