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근처에서 발견한 맛집!

알려드릴게요~

동대구역에 가실 일 이 있으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위치는 대구 동구 동부로34길 4 1층

 


이번에는 메뉴판을 찍어서 올려봐요ㅎㅎ

저는 스키야키정식을 먹었지만 다양한 메뉴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모루의 외부, 내부 사진이에요.

깔끔하고 일본감성 낭낭해요ㅎㅎ

 

그리고 원피스 피규어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상디 불꽃 발차기 피규어 너무 이쁜 것!

뽐뿌 와서 지를 뻔했어요ㅋㅋㅋ


스키야키정식

 

스키야키정식

 

저는 모루에서 스키야키정식을 먹었어요.

비주얼 대박이죠!!!

꼭 먹어봐야겠죠!!!???

 

다른 음식들은 제가 회를 못 먹기 때문에 메뉴판을 보자마자 스키야키정식을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ㅎㅎ

(다른 메뉴들도 후기가 좋으니 드실 수 있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스키야키정식 진짜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 간이 적당한 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먹을 때까지 보글보글 끓어서 따뜻하게 끝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동대구역에 저녁에 가니까 먹을만한 게 없는 거예요.

낮에는 신세계백화점 안에서 음식을 먹으면 되는데 신세계백화점이 문을 닫으니까

마땅히 먹을 수 있는 게 없었어요.

그렇다고 고기를 굽고 싶지는 않아서...

그래서 찾다가 그나마 늦은 시간까지 하는 모루를 가게 되었어요.

사실 별 기대를 안 했는데

 

근데 진짜 너무 만족!!

혼밥 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혼밥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에요.

추천해요ㅎㅎ

당연히 내돈내산으로 먹었습니다!

 


모루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토 : AM11:30~PM10:30(라스트오더 9:30)

일 : AM 11:30~ PM9:00(라스트오더 8:00)

브레이크타임 2:30~5:30

 


모루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