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있는 샤브샤브 집을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있는 샤브퀴진!

육수가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점심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았어요.

1인 샤브샤브라서 혼밥도 충분히 가능해요~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저는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14,500원)를 먹었답니다.

위의 사진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를 시키면 나오는 세트예요.

 

고기&야채&버섯

 

이렇게 고기 야채, 버섯들이 나온답니다.

 

반응형

 

소스&육수

소스와 육수들은 바위에 있기 때문에 부족하면 편하게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국수

그리고 마지막은 국수!

이렇게 먹으니 배가 엄청 불렀어요.

처음에는 양이 적은 게 아닐까 했는데 딱 알맞은 양이였어요!

 


 

비 오는 날 먹었는데 국물이 아주 좋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특별한 샤브샤브 집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샤브샤브 먹고 싶을 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한 번씩 생각나잖아요?

당연히 내돈내산으로 먹었구요~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쇼핑 오신다면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