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북창동순두부!

다녀왔어요ㅎㅎ

당연히 내돈내산 냠냠 했구요.

후기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서울 중구 세종대로 78 2층

 

 


메뉴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북창동순부두 사이트에서 캡쳐본 올려드릴게요.

화질이 별로긴 해도 보이실 거예요.

 


북창동순두부는 2층에 있어요.

외부에 현수막이 있어서 쉽게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내부사진은 아쉽게도 사람이 많아서 찍지 못했지만

깔끔하고 쾌적하고 무엇보다 뜨거운 거를 먹는데 더우면 안 되잖아요?

에어컨을 정말 빵빵하게 틀어주신답니다.

 

 

반응형

 

제가 먹은 건 북창동순두부(10,000원)입니다.

만원의 행복이란 게 이런 걸까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기본 만오천 원인데 

만원에 순두부찌개, 돌솥밥, 생선을 먹을 수 있는 게 정말 좋았어요.

한 끼를 정말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정말 좋을 거 같았어요.

북창동순두부
숭늉

마무리로 돌솥밥에 숭늉까지~!

숭늉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진짜 너무 만족한 한 끼 식사예요.


시청 쪽에 오시는 분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AM 10시 ~ PM 9시

브레이크타임 PM 3시 ~ PM 5시

라스트오더 PM 8시

 

 

북창동순두부 본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