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목살 맛집을 발견했어요.

진짜 대존맛!

 


위치는 제주 제주시 서부두남길 16-2 1층

 

 


 

정수용 식당은 목살전문점이에요.

그리고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전화번호는 글 마지막 부분에 기입해 뒀습니다.

 

외부는 요렇게 깔끔하게 생겼고

 

내부에 테이블은 5개가 있었어요.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셔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런지 테이블이 많지 않았어요.

 


 

메뉴판을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목살밖에 없죠?

목살 찐 맛집ㅎㅎ

 

 


 

먼저 나오는 밑반찬과 양념장들.

양념들이 다양하죠?

사장님이 고기 구워주시면서 하나하나 어떤 식으로 먹으면 맛있는지 설명해 주세요.

그럼 설명대로 따라서 먹으면 진짜 고기맛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정수용 식당 양념장들
정수용 식당 밑반찬들
첫주문 500g & 가니쉬

 

반응형

 

기억에 남는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를 어떤 식으로 먹는지 설명해 주세요.

먼저 방울토마토를 조금 찢어서 안에 소금이랑 마늘&기름장을 넣고 먹으라고 하셨는데,

처음에는 잉? 맛있을까? 생각이 들었는데 먹어보고 진짜 감동

제가 마늘을 잘 못 먹어서 조금 걱정했지만 마늘장을 적게 올리고 먹었는데도 맛 인정ㅎㅎ

아! 제가 방울토마토를 좋아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ㅠ

사장님이 고기 구워주실 때 껍질 부분은 따로 잘라서 구워주시는데

진짜 쫀득쫀득 맛있어요.

원래 돼지고기에 비계 부분은 잘 못 먹는데 이날은 엄청 먹었어요.

쫀득쫀득 한 게 너무 맛있었거든요.

 

된장찌개는 한번 시키면 고기 먹을 때 먹고 나중에 리필해서 된장죽?으로도 먹을 수 있어요.

처음에 그냥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사장님이 눈앞에서 저 고기를 올려주신답니다.

된장찌개에 들어가는 고기도 맛있어요ㅎㅎ

 

사장님이 먹으라는 대로 먹으니까 진짜 JMT!!!!!!!

진짜 맛잘알 사장님!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다는 소리를 몇 번 한 지 모르겠네요ㅎㅎ;

그 정도로 정말 만족한 식당!

다들 제주도 놀러 가시면 드셔보세요.

후회 안 할 식당일 거예요.

 


정수용 식당

전화번호 010 9450 8682

 

open 15 : 00

closed 22 : 00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