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름휴가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가서 먹었던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추사로 72-1

 


 

 

 

에브리 싱글데이는 초보운전이 쉽게 갈 수 있어요.

길이 아주아주 쉽거든요.

그리고 주차장도 꽤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도 하지 않고 가도 충분해요.

 


 

 

반응형

 

 

저는 에브리 싱글데이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토마토쥬스를 먹었어요.

그리고 디저트로 있었던 에그타르트와 휘낭시에를 시켰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은 그냥 아메리카노 맛이었어요.

토마토쥬스는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지만 

계속 먹으니까 밍밍한 맛이 많이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에그타르트는 맛있었어요.

많이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니 괜찮았어요.

휘낭시에는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에브리 싱글데이는 인테리어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제주에 도착해서 처음 간 카페였는데

진짜 제주 느낌이 물씬 나는 카페라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푸릇푸릇한 느낌과 제주스런 집이 주는 설렘?

그런 게 있어서 아주아주 만족한 카페였어요.

 

에브리 싱글데이는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입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정말 센스가 좋다고 느낀 점은

제가 댕댕이와 함께 카페에 방문하였는데

댕댕이의 물을 따로 챙겨주시는 센스가!!!

정말 감동❤


에브리 싱글데이는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무이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에브리 싱글데이 영업시간 : AM 10:00 ~ PM 6:00

토, 일 AM 10:00~PM 6:30

 

에브리 싱글데이 전화번호 : 0507-1448-0909

 


에브리 싱글데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