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꼭 한 번은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식당이 있었어요.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위치는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9층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식당인 딤딤섬!!!

드디어 적게 되었네요.

 

신세계백화점 안에 있는 식당이어서

주차는 신경 안 쓰셔도 될 거예요.

 

초보운 전분들은 신세계백화점 근처가 복잡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더 편하겠죠?

 

딤딤섬은 인기가 있는 편이라서

주말에 가면 웨이팅을 해야 해요.

그리고 주말이 아니더라도 식사시간에 가면 웨이팅을 해야 해요.


 

 

반응형

 

하가우, 샤오롱바오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가지딤섬
돼지고기 차슈 덮밥+달걀 프라이, 오이피클

 

일단 저는 딤딤섬에서는 면과 밥은 잘 먹지 않아요.

오로지 딤섬만 먹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밥을 하나 시켜서 먹어봤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하가우,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샤오롱바오, 가지딤섬, 오이피클,

돼지고기 차슈 덮밥+달걀 프라이 이렇게 시켰답니다.

 

일단 제가 시킨 딤섬은 전부 다 맛있어요.

진짜 맛 표현을 잘 못하는 게 아쉬울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지딤섬!!!

이거 진짜 맛있어요.

꼭! 가지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가 얇은 딤섬을 좋아해요.

만두도 피가 얇은걸 좋아해요.

때문에 저는 차슈바오, 피기 커스터드 번은 절대 먹지 않아요.

먹어 본 적 있지만 역시 맛없었어요.

 

그리고 창펀도 제 입에는 맞지 않아서 먹지 않아요.

춘권도 시키지 않아요...

그리고 앞에서도 말했다시피

면과 밥은 시키지 않고 오로지 제가 좋아하는 딤섬만 먹어요.

 

이번에 시킨 돼지고기 차슈 덮밥+달걀 프라이 역시

너무 맛없었다는...

면과 밥을 시키지 않는 이유는 너무 이상한 향과 맛이 나기 때문이에요.

그 정도의 향신료 향은 못 먹겠더라고요.

 

마찬가지로 광동식 오리구이도 먹어봤지만

향과 맛이 이상하여....

두 번 다시 시키지 않는답니다.

 

오이피클은 갈 때마다 꼭 시키는데 

딤섬을 먹다 보면 느끼한데

엄청 어우러져서 맛있거든요.

그래서 꼭 시켜요. 

오이피클은 한번 리필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메뉴판의 절반을 못 먹지만 매번 딤딤섬을 가는 이유는

딤섬은 정말 너무 맛있기 때문이에요.

아직 안 먹어본 분들은 딤섬 먹으로 꼭 가보세요~

 


 

딤딤섬 영업시간 : AM 11:00 ~ PM 09:00

 

딤딤섬 전화번호 : 0507-1310-6985

 


딤딤섬 신세계백화점대구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