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대구 월성동에 점심을 먹으러 갔다가

알게 된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14길 52-2

 


 

카페 엠엔티는 초보운전이 가기 쉬워요.

그냥 큰길로 가다가 카페에 가까워졌을 때

골목길이긴 하나 그렇게 좁지 않아서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다만 주차공간이 그렇게 크게 있지는 않아요.

건물 뒤편에 공간이 작게 있고

건물 앞 작은 공터에 차를 세우면 돼요.

하지만 공터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차가 꽉 차 있다면

초보운전이 주차하기에는 힘들 거예요.

 


 

MNT 메뉴판

 

반응형

 


MNT 1층
MNT 2층
MNT 2층

 

카페 엠엔티는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인테리어를 엄청 깔끔하게 잘하셨더라고요.

1층은 노키즈존이 아니지만

2층은 노키즈존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밀크티, 애플레몬에이드를 시키고

쿠키와 애플크럼블파이?를 먹었어요.

 

흠... 일단 음료의 맛은 저는 애플레몬에이드를 먹었는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밍밍한 맛?

 

그리고 동생들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밀크티를 먹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그냥 똑같은 커피맛이라고 그랬고

밀크티는 밍밍해서 맛없다고 했어요.

 

그리고 하는 말이 밀크티는 요기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요기가 궁금하시면 눌러주세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야기해보자면

쿠키와 애플크럼블파이는 특별하게 맛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카페 엠엔티는 에그타르트와 크로플이 맛있다는 걸 

시키고 난 뒤에 알게 되어서 시켜볼걸 하면서 후회했지만...

벌써 지나가버린 시간이라서 어쩔 수가 없었어요.

 

카페 엠엔티는 평일에는 천 원으로 아메리카노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주말에는 리필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카페 엠엔티 영업시간 : AM 10:00 ~ PM 11:00

(라스트 오더 : PM10:30)

 

카페 엠엔티 전화번호 : 0507-1333-0306

 


카페 엠엔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