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강정보에 놀러 갔다가 알게 된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강정본길68-18

 

 


 

마고플레인 강정보점

 

마고플레인 강정보점은 초보운전이 가기에 아주 쉬워요.

하지만 주말에 오면 주차는 정말 힘들다는 건 아셔야 해요.

주차장이 존재하긴 하지만

주말에 오는 사람이 더 많기 때문에 주차장이 꽉 찬답니다.

그래서 길에 주차를 해두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러면 길이 좁아져서 초보운전은 아주 난감할 수 있어요.

이점 참고하시고 가세요~

주차장 사진은 너무 어두워서 찍지 못하였어요.

 


 

마고플레인 메뉴판

 

반응형

 


 

사실 마고플레인 강정보점은 강정보에 갈 때마다 가게 되는 카페였어요.

이제야 리뷰를 남기지만요.

일단 카페가 크고 빵이 많아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내부가 넓은 카페를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자주 가는 이유가 하나 더 있어요.

바로 화장실이 크고 깨끗하기 때문이에요.

저는 식당에 화장실이 별로면 두 번은 못 가겠더라고요.

하지만 마고플레인 강정보점은 화장실이 아주 좋았어요.

 

 

 


 

저는 카페라떼와 수박주스를 먹었어요.

저녁을 먹고 가서 배가 불러서 빵은 못 먹었어요.

 

 

카페라떼는 먹어 보지 않아서 맛은 잘 모르겠지만

수박주스는 맛있었어요.

정말 수박 본연의 맛이 났어요.

시럽 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저녁에 가서 빵이 얼마 없었지만 낮에 가면 빵이 정말 많아요.

밑의 사진의 매대가 하다 더 있다는 사실!!!

여하튼 빵 종류는 정말 많으니 빵 좋아하시는 분은 가보세요~

 

 


 

마고플레인 강정보점 영업시간 : AM 09:00 ~ PM 11:00

(라스트 오더 : PM 10:30)

 

마고플레인 강정보점 전화번호 : 0507-1466-1147

 

 


 

마고플레인 강정보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