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성주 월항면에 있는 대형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가 크고 갤러리도 있는 독특한 카페였어요.

 

 


위치는 경북 성주군 월항면 주산로 454 카페 트리팔렛

 

 


카페 트리팔렛은 처음 갔을 때의 느낌은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라는 생각이 들만큼

크고 예쁘게 지어졌다고 생각해요.

 

카페 트리팔렛 외관
아트리움모리 갤러리
카페 트리팔렛
안내표

 

카페 트리팔렛은 초보운전도 충분히 오실 수 있어요.

하지만 지금 오는 길이 공사 중이라서 울퉁불퉁하고 공사 느낌이 물씬 나지만

운전하는데 방해되지는 않아요.

 

카페 트리팔렛의 주차장은 엄청 넓어요.

그래서 주차 걱정은 하실 필요 없어요.

 

주차장 사진을 찍긴 했으나

제2 주차장의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제2 주차장은 공장 건물의 앞마당?이라고 해야 하나

그 부분을 사용해서 엄청 넓어요.

여하튼 주차 걱정을 하실 필요 없다는 말입니다.

 

카페 트리팔렛 주차장

 


카페 트리팔렛 메뉴
카페 트리팔렛 메뉴
카페 트리팔렛 메뉴

 

반응형

 


저는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레오쉐이크, 녹차라떼

그리고 인절미 쿠키를 하나 먹었어요.

 

음료들의 맛은 저의 입에는 맛있었어요.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너무 쓰지 않아서 괜찮았고

오레오쉐이크는 정말 맛있었어요.

엄청 달달하고 오레오 맛이 많이 나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녹차라떼는 제가 먹지는 않았지만, 먹은 동생이 별로라고 했어요.

너무 달다고 했나? 여하튼 자기가 생각한 녹차라떼맛이 아니였다고 했어요.

 

쿠키의 맛은 저는 맛있었어요.

하지만 인절미 쿠키라고 했지만 인절미 맛이 많이 나지 않았어요.

저는 인절미를 너무 좋아해서 환장하는데

인절미 맛이 많이 안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카페 트리팔렛 빵
카페 트리팔렛 쿠키
카페 트리팔렛 빵

 

카페 트리팔렛은 빵의 종류가 많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빵과 쿠키 그리고 샌드위치, 샐러드 등

여러 종류들이 많았어요.

 


 

카페 트리팔렛의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내부는 1층과 2층이 있어요. 

2층에는 테라스도 있어요.

 

내부가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함께 왔을 때

충분히 수용 가능하니 좋을 거 같았어요.

 

카페 트리팔렛 1층
카페 트리팔렛 1층
카페 트리팔렛 2층
카페 트리팔렛 2층에서 본 뷰

 


카페 트리팔렛매주 월요일이 휴무라고 해요.

꼭 확인하고 가세요.

 

카페 트리팔렛 영업시간 : AM 10:30 ~ PM 9:00

(라스트 오더 : PM 8:30)

 

카페 트리팔렛 전화번호 : 054-933-7555

 


 

카페 트리팔렛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