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름휴가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가서 먹었던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일과대수로27번길 22 1층

 

 


 

 

인스밀은 초보운전이 가기에 조금 까다로울 수 있어요.

왜냐하면 좁은 골목길이 나오거든요.

시골의 골목길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앞에서 차가 오면 옆으로 붙어서 비켜줘야 해요.

그래서 약간 초보운전이신 분들이 까다로울 수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존재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주차장에 자리가 3자리 정도 있었어요.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주차도 힘들 수 있어요.

 

이 점 유의하고 가세요.

 


 

인스밀 메뉴판

 

 

반응형

 


 

 

저는 인스밀에서 보리개역, 보리녹차 그리고 보리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흠.... 일단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세요.

 

인스밀은 개인적으로 저의 취향이 아니었어요.

사실 기대를 많이 하고 간 탓도 있을 거예요.

 

저는 미숫가루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 기대를 많이 했을 수도 있어요.

 

보리개역은 밍밍했고 보리 아이스크림도 그냥 그저 그랬어요.

보리녹차는 그냥 녹차맛이었고....

인스밀의 내부와 정원을 구경했다고 생각하려고요ㅎㅎ

 

 

인스밀의 내부는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 못했지만

내부와 외부가 이어지는 듯한 느낌이 있었어요.

내부가 마치 외부 같은 투박한 느낌?

요즘 인스타 감성이겠죠?

 

 

인스밀의 정원은 아주 예뻤어요.

제가 간 날은 하늘도 예뻐서 더더 예뻤어요.

밑에 돌 색도 약간 빨간 느낌에 여하튼 너무 예뻤어요.

예쁘다는 말 무한반복

 

 

 

그리고 음료를 시키니 위의 사진과 같은 종이를 주셨는데

제주도 사투리로 되어있는 환영인사? 같은 거겠죠?

제주 사투리는 아니지만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는 사람으로서

사투리 해석에는 자신 있었는데!!!!

흠.....  해석 포기^^

 


 

인스밀 영업시간 : AM 11:30 ~ PM 6:30

(라스트 오더 PM 6:00)

 

인스밀 전화번호 : 0507-1352-5661

 


인스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