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괜찮은 카페 발견!!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경북 성주군 선남면 용신6길 45 하우스소서

 


 

우선 엄청 부지가 넓어요!!

그리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제가 찍은 공간은 1 주차장이고 2 주차장도 따로 있었어요.

 

 

 


 

하우스소서의 외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부지가 진짜 넓어서 댕댕이들이랑 같이 가면 너무 좋을 거 같았어요ㅎㅎ

다음에 저도 또 방문하려고요! 

 

 

 

밑에 보이는 것처럼 개인 공간?이라고 해야 하나?

요런 공간도 있어서 일행들끼리 프라이빗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실내보다 목소리를 크게 해서 이야기할 수 있어서 꽤나 좋았어요!!

눈치도 안 보이고~~

 

반응형

 

하우스소서의 내부 사진입니다~

빵 종류도 많아서 먹고 싶은 거 고를 재미도 있어요!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한 장 밖에 못 찍었지만

내부도 넓고 좋았어요.

 


 

이번에는 음식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지만!

저는 먹물식빵이랑 호떡 빵? 이랑 에그타르트를 시키고

꿀고구마라떼에 아메리카노,카페라떼 그리고 애플 드림 티를 시켰어요.

빵은 맛있었고 음료는 그럭저럭이었어요~

 

메뉴정보도 알려드릴게요!

 


 

재방문의사가 있는 카페 

하우스소서!!

대구근교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볼 만한 거 같습니다.

특히 댕댕이와 함께 가는 분들은 추천해요!!

 

그리고 당연히 내돈내먹입니다!!!!

 


하우스소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