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5월 10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2022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차곡차곡 프리퀀시를 모아서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받아왔어요.

 

6월 2일에 받았지만 바빠서 지금에서야 후기를 남겨보고자 해요.

 


 

저는 스타벅스를 종종 이용하긴 하지만 매번 나오는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2020 서머 레디 백이 나왔을 때 너무 이뻐서 참여해서 받아왔었는데

너무 유용하게 잘 써서 이번에도 참여하게 되었어요.

 

 

미션 음료 3잔 + 일반 음료 14잔으로 다 모은 e-프리퀀시로

증정품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을 한 후 매장을 방문하여 수령하시면 돼요.

 

서머 캐리백은 증정용 컬러로 레드, 크림, 그린 총 3가지 컬러가 있어요.

저는 스타벅스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색인 그린색으로 정했어요. 

 

박스에 있는 펼치는 방법으로 열심히 펼쳐봤어요.

 

 

 

처음 받아서 펴 봤을 때는 생각보다 더 커서 조금 놀랐어요.

그리고 받을 때 직원분이 이취가 날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정말 무슨 꿉꿉한 냄새? 가 났어요.

 

 

다 펼쳐서 보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

국내여행 갈 때 들고 가면 정말 딱 알맞을 사이즈 같아요.

2박 3일? 3박 4일 양의 짐을 충분히 넣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그리고 좋았던 것은 이런 디테일이 너무 이뻐요. 단추 안에 세이렌이 딱!! 

또 가방의 밑면에 받침대?라고 해야 하나 저런 것들도 있어서 너무 만족해요.

 

반응형

 

아래의 사진들은 제가 2020년에 받은 레디 백과 크기 비교를 해보았어요.

레디 백을 가지신 분들은 실제 크기를 체감해보세요.

 

레디백 정면 비교
레디백 정면 비교
레디백 비교 측면
레디백 정면 비교

 

레디 백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A4용지를 넣어서 사진을 찍어 봤어요.

 

A4용지 비교

꽤 크다는 게 느껴지시나요?

 


지금까지 2022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그린 후기였습니다.

혹시라도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받으실 분들은 7월 11일까지 e-프리퀀시 적립 기간이고

증정품 예약 기간은 7월 18일까지 이니 참고하세요~

 

2022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