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 를 리뷰할 거예요.

 

! 100% 내돈내산 리뷰 !

 

닥터틸즈 제품을 알게 된 계기는 유튜브를 보고 알게 되었어요.

한참 제가 쓰고 있던 입욕제를 다 쓰고 무엇을 살지 고민할때

이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내돈내산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는 일단 향기가 좋아요.

제품을 개봉하기만 해도 향기가 은은하게 퍼져요.

그래서 사용하고 나면 몸에 그리고 욕실에서 좋은 향기가 나요.

 

제가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를 사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종아리의 붓기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서예요.

 

by 올리브영 제품 설명

 

그런데 이 부분은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제가 족욕으로 일주일에 3회를 하지 않아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반신욕을 하고 나와도 종아리에 붓기가 완화 되었다고 못느꼈어요.

그냥 따뜻한 물에 있어서 풀린느낌이랄까?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를 사용하지 않고

반신욕을 한 후 느꼈던 종아리의 느낌이랑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반응형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는 굵은 소금 결정체들 같았어요.

그래서 이름에 솔트라는 단어가 들어가나봐요.

예쁘고 향이 좋은 소금들을 넣고 반신욕하는 기분이에요.

 

소금형태의 제형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의 사용법은 입욕 시 사용할때

적당한 온도의 목욕물에 종이컵으로 2컵 분량을 넣어 녹여 사용해요.

그러나 저는 눈대중으로 그냥 부어 넣어서 사용해요!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를 물에 넣으면 

물의 색이 변하고 그러진 않아요.

 

그리고 따뜻한 물에 넣어도 잘 풀어지지 않아서 손으로 저어줘도 조금 남아있어요.

반신욕을 하면서도 알갱이들이 느껴지기도 해요.

 

사용법에는 아주 다양하게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를 활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었어요.

입욕시, 족욕시, 바디스크럽, 페이셜 스크럽, 헤어 볼류마이져에 활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어요.

저는 입욕시, 족욕시 말고는 사용해 본 적이 없어요.

 

활용 레시피의 캡처본을 올려드릴게요.

 

by 올리브영 제품 설명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미네랄 소크위드 퓨어 엡섬 솔트는 사용한 후 

남은 제품을 보관하기 편하게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쓰고 남은 제품을 보관하기가 아주 용이 했어요.

 

지퍼백 형태

 


 

닥터틸즈에는 다양한 종류의 입욕제들이 있는데,

다른 종류들의 설명과 사진은 캡처본으로 남길게요.

 

by 닥터틸즈 공식 홈페이지

 

저에게 종아리 붓기에 효과가 없어서 실망했지만

사용한 후 향도 좋고 딱히 나쁜점은 없어서 계속 사용하게 될거같아요.

다음에는 라벤더도 사용해 보고 싶어서 눈여겨 보는 중이랍니다.

 


아직 마음에 드는 입욕제를 찾지 못하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세요.

 

! 100% 내돈내산 리뷰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