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리뷰는 "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 우드 괄사 세트 " 입니다.

 

! 친구 선물로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 !

 

아로마티카에서 바디오일 & 우드 괄사 세트가 나오는 몰랐어요.

이번에 생일선물로 무엇을 받을 지 찾다가

발견하게 된 제품이에요.

 

괄사가 필요했는데 딱 적당한 가격에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친구에게 사달라고 했어요. 😃

 


 

저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로 아로마티카 괄사제품을 처음알았어요.

아로티카 괄사제품은 2가지 모양이 있었어요.

제가 산 제품의 모양은 하트모양으로 크기는 손바닥만해요.

 

다른 아로마티카 괄사제품은 돌고래모양의 괄사예요.

많은 사람들이 돌고래모양의 괄사를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찾아보면 돌고래모양의 괄사의 후기가 많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돌고래모양의 괄사를 샀지만

제가 하트모양의 괄사를 산 이유는 제가 사고 싶었던 모양의 괄사라서 샀어요.

 

제가 선택한 괄사세트는 카카오 선물하기에만 파는

카카오단독 제품이에요.

 

제품 패키지
제품 패키지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 괄사 세트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 괄사 세트
우드 괄사
서렌 바디오일 라벤더 & 마조람
증정용 파우치

 

 

반응형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 우드 괄사 세트

바디오일의 종류는 4가지예요.

저는 그 중에서 서렌 바디오일 라벤더 & 마조람을 선택했어요.

 

저는 냄새에 조금 민감해서 너무 진한 냄새를 맡으면 속이 울렁거려요.

그래서 냄새를 맡아보고 사는걸 선호하는데

그렇지 못할때에는 무조건 제일 무난한 향으로 고른답니다.

 

그 예로 라벤더는 제가 무슨 향인지 알기때문에

주저없이 라벤더로 골랐어요.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 우드 괄사 세트를 처음 받아서

오일의 냄새를 맡았을 때 

정말 다행스럽게도 제가 거부감이 들지 않는 향이였어요.

은은한 라벤더향이 진하지도 않고 딱 알맞았어요.

 

 

 

다른 향들은 사진을 첨부할게요.

 

 

아래의 사진은 향들을 설명해둔 상세페이지예요.

향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가져와 봤어요.

 

 


 

괄사의 사용법도 첨부해 놓을게요.

 

 


 

처음 괄사를 받아 봤을 때는 우드 괄사라서 약간의 거친느낌은 있었어요.

냄새도 오일을 사용하기 전에는 나무냄새가 나요.

싫지 않은 나무냄새랍니다.

 

오일을 괄사에 묻혀서 문질러주면 부드럽게 마사지가 잘돼요.

그리고 우드 괄사에 오일이 스며들어서 괄사에서 바디오일의 냄새가 나요.

은은하니 아주 좋더라구요.

 

세척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흐르는 물에 씼어주고 있어요.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우드 괄사라서 관리가 조금 걱정이지만 

그래도 첫 괄사로 아주 만족해요.

 


저는 아주만족하는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 우드 괄사 세트 였습니다.

처음 써 보는 괄사여서 다른 제품과 비교가 안되지만

바디오일의 냄새도 그렇고 첫 사용 느낌도 아주 만족해요.

 

지금까지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 우드 괄사 세트 리뷰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

 

! 친구 선물로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