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리뷰는!! " 이솝 레저렉스 아로마틱 핸드 밤" 입니다.

 

 

! 친구선물로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 !

 

 

이솝 레저렉스 아로마틱 핸드 밤은 알고 있던 제품이였지만 

사용해 본건 친구가 선물로 줘서 처음 써보게 되었어요.

제가 핸드크림을 잘 바르는걸 기억하고 친구가 선물을 보내 주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솝 레저렉스 아로마틱 핸드 밤
이솝 레저렉스 아로마틱 핸드 밤 75ml 크기

 

 

이솝 레저렉스 아로마틱 핸드 밤의 향은 시트러스, 우드, 허브 라고 해요.

 

처음 사용해본 느낌은 일단 향은 제 스타일이 아니였어요.

저에게는 시트러스향이 너무 강하게 나는 느낌?

코가 찡?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치만 보습력이 좋아요.

또, 향도 오랫동안 지속됐어요.

손을 씻었는데도 향이 은은하게 남아있었어요.

 

이솝 레저렉스 아로마틱 핸드 밤을 처음 발랐을 때 냄새가 너무 진해서

저는 조금 지나고 난 후 또는 손을 한번 씻고 은은하게 남아있는 잔향이 더 좋았어요.

잔향에서 우드와 허브향이 났어요.

 

반응형

 

 

이솝 레저렉스 아로마틱 핸드 밤의 제형은 크림 타입이에요.

묽지도 않고 꾸덕하지도 않아요.

 

사용감은 부드럽게 잘 펴 발려요.

유분기는 보습감 때문에 조금 느껴질수도 있는데

엄청 미끌미끌거리고 끈적이고 답답하고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에요.

 

 


 

 

이솝에는 이솝 레저렉스 아로마틱 핸드 밤과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이 있어요.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의 향은 우드, 흙내음, 스모키 라고 해요.

냄새가 궁금하네요.

사용하게 된다면 리뷰 남길게요.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

 


 

향 빼고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이솝 레저렉스 아로마틱 핸드 밤.

발림성도 괜찮고 보습력도 좋고 끈적임도 없어서

가볍게 바르기에 좋았어요.

 

 

! 친구선물로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