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콩국수가 먹고 싶어서 찾다가 알게 된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대구 달성군 다사읍 강정본길 71

 

 


 

식당 앞 주차

 

우홍산네칼국수는 초보운전이 충분히 올 수 있어요.

좁은 길은 없고 길 따라서 쭉 들어오면 쉬워요.

 

그리고 주차는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었어요.

그리고 식당 뒤편에도 주차장이 있는 걸로 보였어요.

때문에 주차 걱정은 없이 와도 될 뜻 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가기 전에 주차에 대해서 전화로 여쭤보는 걸 추천드려요.

 


 

메뉴판

 

 

반응형

 


들깨손칼국수
잔치국수
콩국수
녹두빈대떡

 

저는 우홍산네칼국수에서 들깨손칼국수, 잔치국수, 콩국수 그리고 녹두빈대떡을 시켰어요.

 

일단 전체적으로 완전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진짜 시킨 메뉴 전부 너무 맛있게 다 잘 먹었어요.

들깨손칼국수는 고소하게 맛있었고

잔치국수는 말해 뭐해! 간을 안 해도 간이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콩국수! 저는 콩국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녹두빈대떡도 마찬가지로 바삭하고 쫀득하니 존맛!

여로모로 왜 이제야 알았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한 식당이었어요.

 

 

식당 내부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요.

뭔가 정겨운 느낌이 물씬 나는 내부랍니다.

 


 

우홍산네칼국수 영업시간은 적혀있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전화로 여쭤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우홍산네칼국수 전화번호 : 053-587-5915

 


우홍산네칼국수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