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리뷰는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 입니다.

 

! 100% 내돈내산 리뷰 !

 

처음으로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를 알게 된 계기는

유튜브를 보는데 제가 보는 뷰티 유튜버분이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를 써보고

정수리냄새의 신세계를 경험했다고 했어요.

그 말을 듣고 궁금하고 얼마나 좋을까? 싶어서 구매해서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조금 지난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 패키지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

사용해보니 정수리 냄새는 확실하게 잡아줘요.

냄새가 엄청 강하거든요.

꽃향기? 달콤한 향기가 많이 나서

사용하고 난 후에 기분이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도 냄새가 은은하게 나요!

 

그러나 머리결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사용법에도 컨디셔너를 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라고 하니

머리결은 컨디셔너의 도움이 필요한가봐요.

사용법은 첨부해 드릴게요.

 

by 올리브영 제품 설명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는 물과 같은 제형이에요.

향은 달달한 향기가 엄청 강하게 나요.

 

 

 


 

 

음... 일단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추천하는 제품은 아니에요.

저와 같이 귀찮은걸 엄청 싫어하시는 분들은 잘 사용하지 않을거예요.

저는 한 귀찮음을 가지고 있답니다.

 

반응형

 

 

저는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를 사용할때 용기의 뚜껑이 불편했어요.

돌려서 열고 닫는 것인데 뚜껑이 너무 작기도 하고, 사용하고 닫을 때는 한번에 안 닫길때도 있었어요.

하지만 400ml 뚜껑은 불편해보이지 않았어요.

 

400ml 뚜껑

 

 

머리에 도포할때도 조금 불편했어요.

나오고 있는지 아닌지 몰라서 정수리에 대고 많이 흔들어줬어요.

그러면 양조절에 실패해서 강제로 많이 사용할때도 있었어요.

 

 

 

 

하지만 향은 좋았어요.

머리에서 나는 냄새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나의 머리를 위해서 귀찮음을 포기하고

정수리냄새를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이면 사용하고 만족도가 높을거예요.

그런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이브로쉐에는 라즈베리 말고도 다른 종류들도 있어요.

다른 종류들은 사용해 보지 못했지만,

다른 종류들의 설명과 이름은 캡처본으로 남길게요.

 

 

by 올리브영

 

다른 종류들도 사용해 본다면 리뷰들고 올게요.

그리고 400ml는 라즈베리에만 있어요.

150ml가 기본용량이에요.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

 

달달한 향을 좋아하고 정수리 냄새때문에 고민이신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하지만, 귀찮은것을 싫어하시는분들은 생각을 해보시고 구매하세요.

 

 

! 100% 내돈내산 리뷰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