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 스타필드에 가서 먹은 샤브샤브!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연히 내돈내먹입니다!!!

 


 

위치는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점 7층

 


 

선재 스타필드 수원점은 7층에 있어요!

7층은 식당가라서 반려견은 출입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처음 스타필드 수원점을 갔을 때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2층에 식당을 이용하려고 했는데 대기가 어마무시해서 7층으로 올라와서 

구경하다가 발견한 선재!

 

제가 좋아하는 샤브샤브인데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웨이팅을 걸고 기다렸어요.

다행히도 웨이팅 대기번호가 7번!

(2층에는 대기번호가 30팀 이랬어요...;;)

그나마 정말 적은 편!

15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답니다~

 


 

메뉴는 제가 찍은 게 없어서 캡쳐본으로 대체합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다시 육수(우삼겹) 13,900원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계란 야채죽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은 제가 샤브샤브를 엄청 좋아해서 먹긴 했는데

국물이 제가 좋아하는 진한 국물맛이 아니었어요.

그냥 조금 밍밍한?

원래 처음 먹는 육수도 맛있어야 하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역시 야채 넣고 끓이니까 괜찮긴 했는데

그게 그냥 조금 아쉬운정도?

 

그래도 샤브샤브 좋아하시면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선재 스타필드 수원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