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름휴가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가서 먹었던 브런치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명랑로26 1층 씨리얼

 

 


 

 

씨리얼은 초보운전이 운전해서 가기에 쉬웠어요.

그냥 제주도 거리였거든요.

하지만 주차는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해서

그게 조금 까다로우실 거예요.

저는 길가에 주차를 해서 들어갔는데 따로 주차장은 보이지 않았어요.

 


 

씨리얼 메뉴판
씨리얼 메뉴판

 

 

반응형

 


 

씨리얼의 첫 느낌은 인테리어를 정말 이국적이게 했다는 거예요.

마치 외국에 온 느낌이었어요.

제가 브런치를 먹을 때는 외국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는데

들리는 말소리와 함께 더 외국 느낌이 물씬 났어요.

 


 

양송이 스프&구운빵, 피치 뮤즐리, 스크램블 에그
양송이 스프&구운빵
피치 뮤즐리
베리 딜리셔스, 애플 망고 패션푸르츠
큐브 토스트

 

저는 씨리얼에서 양송이 스프&구운빵, 피치 뮤즐리, 스크램블 에그, 큐브 토스트를 먹었어요.

따로 음료도 주문했는데

음료는 베리 딜리셔스, 애플 망고 패션푸르츠,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일단 양송이 스프&구운빵은 맛있었어요.

피치 뮤즐리는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고

스크램블 에그는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고 그냥 스크램블 에그였어요.

큐브 토스트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음료는 전체적으로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베리 딜리셔스는 엄청 기대했지만 기대 이하였고...

하지만 맛있기는 했어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다른 음료들도 마찬가지였어요.

 

하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은 너무 좋았어요.

 

 


 

씨리얼 영업시간 : AM 9:30 ~PM 4:00

(라스트 오더 PM 3:30)

 

씨리얼 전화번호 : 064-796-5550

 


씨리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