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름휴가를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가서 먹었던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로 257 1층

 

 

 

 


 

 

검은노루는 초보운전이 가기 아주 쉬워요.

하지만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 그게 조금 까다로울 수 있어요.

하지만 운전해서 검은노루에 가는 길은 아주 쉬우니 걱정 마세요.

 

 


 

검은노루 메뉴판

 

반응형

 


 

저는 고기칼국수와 고기산적을 먹었어요.

밥은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고기칼국수는 진짜 면이 특이했어요.

저는 너무 좋았던 면!!

저는 면이 너무 두꺼워서 먹을 때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것을 선호하지 않아요.

하지만 검은노루의 고기칼국수의 면은 넓고 얇은 면이었어요.

그래서 아주 만족하는 면이었어요.

 

고기칼국수의 맛은 칼칼한 칼국수를 생각하시면 안 돼요.

약간 미역국에 면을 넣은?

(제가 맛 설명을 잘 못해서...)

여하튼 제가 늘 먹던 칼국수랑은 달라서 첨에는 엥? 했지만

너무 매력적인 맛!!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사진을 보는 지금도 먹고 싶어요ㅠㅠ

 

고기산적은 그냥 구운 고기 먹는 맛이랑 동일했어요.

제 입에는 엄청 특별하게 맛있는 건 아니고 그냥 고기 맛이었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한 검은노루!!!

서귀포시 대정읍에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검은노루는 매주 목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해요.

꼭 알아보시고 가세요.

 

검은노루 영업시간 : AM 11:00 ~ PM 8:00

(브레이크 타임 : PM 3:30~PM 5:00) 

 

검은노루 전화번호 : 0507-1335-7552

 


 

검은노루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