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경주에 여행을 갔다가 월남쌈 맛집을 알게 되었어요.

친구의 추천으로 가 보게 되었지만 

정말 너무 맛있어서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위치는 경북 경주시 용황로 20

 

 


 

경주에 여름휴가를 보내러 갔어요.

경주에 사는 친구가 데리고 가준 시드니월남쌈!!

진짜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양도 너무 많아서 죽은 못 먹고 나왔지만,,,

죽 맛이 궁금해서 언젠가는 꼭 다시 갈 예정입니다!

 

 

여하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시드니월남쌈의 외부 사진과 내부사진은 깜빡해서 찍지 못했어요.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한 사진을 가져왔답니다.

 

출처 네이버 시드니월남쌈

시드니월남쌈에는 초보운전도 충분히 갈 수 있었어요.

좁은 길이 없었어요.

하지만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시드니월남쌈 뒤쪽의 길가에 저는 주차를 했답니다.

 


 

시드니월남쌈 메뉴판

 

반응형

 


 

저는 당연히 월남쌈 세트를 시켜서 먹었어요.

 

그전에 중요한 점은

꼭 예약을 하고 가세요!!!

 

저는 친구가 예약을 하고 가야 한다고 알려줘서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음식 사진 보셨나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소스도 3종류에 장조림 같은 고기도 있어요.

그리고 아보카도도 있었어요.

 

직원분이 설명해 주셨는데

월남쌈에 고기와 야채를 넣고 기호에 맞게 소스를 넣은 후

취향에 맞게

직접 만든 장조림 같은 고기를 올리고 아보카도를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직원분이 말씀해 준 방법으로 월남쌈을 싸서 먹었어요.

저는 장조림 같은 고기와 아보카도를 둘 다 넣어서 먹었는데

진짜 존 맛!!!!!!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쌀국수면도 너무 맛있었어요.

죽을 못 먹어본 게 너무 아쉬웠지만 

아쉬움이 남으면 또 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경주에 놀러 갈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시드니월남쌈은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무라고 해요.

꼭 확인하고 가세요.

 

시드니월남쌈 영업시간 : AM 11:00 ~ PM 9:00

(브레이크 타임 : PM 3:00 ~ PM 5:00)

 

시드니월남쌈 전화번호 : 0507-1327-7768

 


 

시드니월남쌈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