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리뷰는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입니다.

 

 

! 100% 내돈내산 리뷰 !

 

 

처음으로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를 쓰게 된 계기는 

유튜브를 보는데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가 그렇게 좋다고 다들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하기도 하고 마침 제가 쓰고 있는 가글이 별로여서 써보게 되었어요.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처음 써보고 진짜 놀랐어요.

제가 알고있는 가글이 바뀌는 기분?

가글은 입안이 쎄하고 아프고 따갑고 하는것들을 견디면서(?) 하는 건줄알았는데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는 전혀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

그냥 조금 점도 있는 물로 입안을 헹구는 느낌?

쎄하고 아프고 따갑고 하는 느낌은 전혀 없어요.

 

그래서 가글의 자극적인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아요.

가글의 자극적인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아이시민트를 권해드리는데,

제가 사용해보지 않아서 어느정도로 자극적인지는 모르겠어요ㅠ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아이시민트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는 무색이에요.

냄새는 약간의 민트?자일리톨? 같은 냄새가 나요.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를 사용하면

입안이 조금 텁텁한 느낌이 들지만 참기힘든정도는 아니에요.

 

하지만 저는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를 사용한 후에 물로 입안을 헹궈주고 있어요.

저는 다른 가글을 사용했을때도 마지막은 꼭 물로 입안을 헹궈야지 좋더라구요 :)

 

사용법에는 물로 헹구지 않고 5분 후부터 음식물 섭취가 가능하다고 해요.

사용법은 밑에 첨부해 드릴게요.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사용법 by 올리브영

 

 

반응형

 


 

테라브레스 오랄린스는 아버지가 딸을 위해

정성과 노력을 들여 만든 단 하나의 구강청결제 라고 해요.

그래서 유해성분들도 없고 순한것들만 있다고 해요.

 

by 올리브영 제품 설명

 


 

처음에 유튜브를 보고 알게 되어서 473ml를 사용해보고 저에게는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 계속 구매하고 있는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이제는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를 재구매할때 무조건 1L를 구매해요.

저의 가글정착템이 되었거든요.

 

내돈내산

 


 

 

저는 계속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테라브레스에는 다양한 종류들이 많이 있었어요.

다른 종류들은 제가 전부 사용해보지 않아서 잘모르지만 캡처본을 첨부해 드릴게요.

 

by 올리브영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저와 같이 자극적인 가글을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다른 종류도 사용하게 된다면 또 리뷰남길게요.

 

 

! 100% 내돈내산 리뷰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