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상남도 산청을 여행하고 왔는데

제가 다녔던 여행 루트를 알려드릴게요.

 

세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제가 작성한 다른 글을 보시면 돼요.

링크를 걸어 둘게요.


 

< 전체적인 여행 루트 >

 


 

 < 약초와버섯골 → 산청한방테마파크/동의보감촌 >

 

약초와버섯골 식당이 자세히 알고 싶으면 👆

산청한방테마파크/동의보감촌이 자세히 알고 싶으면 👆

 

약초와버섯골 식당에서 처음 밥을 먹고 

산청한방테마파크를 걸었어요.

 

약초와버섯골 식당이 있는 곳이 동의보감촌이고

산청한방테마파크는 소화시킬 겸 걸어서 충분히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연결되어 있다고 보는 게 맞을 거예요.

 

걷는 게 싫으시면 차를 타고 한 바퀴 돌아도 전부 볼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꽃들이 엄청 많았어요.

특히, 구들초라는 꽃이 엄청 많았어요.

밥 드시고 산책할 겸 걸으시면 아주 좋을 거예요.

 


 

<산청한방테마파크/동의보감촌 대한불교수선사 >

 

경남 산청 대한불교수선사가 자세히 알고 싶으면 👆

 

산청한방테마파크/동의보감촌에서 대한불교수선사까지는 

차 타고 15분에서 20분 정도 걸려요.

 

차를 타고 대한불교수선사로 가는 길에 저는 동의보감촌에서 산 간식들을 먹었어요.

많이 걸어서 그런지 간식들이 아주 맛있었어요.

 


 

<대한불교수선사 → 카페 산청요 >

 

카페 산청요가 자세히 알고 싶으면 👆

 

 

대한불교수선사에서 카페 산청요까지는 20분에서 25분 정도 걸려요.

 

원래 대한불교수선사안에 있는 카페에서 다리도 쉴 겸 쉬어주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카페를 찾아갔답니다.

 


 

< 카페 산청요 → 거목효소식당 >

거목효소식당이 자세히 알고 싶으면 👆

 

카페 산청요에서 거목효소식당까지는 50분에서 55분 정도 걸려요.

 

원래 가려고 한 식당의 영업시간을 확인하지 못해서 문을 닫았더라고요.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거목효소식당으로 가게 되었어요.

너무 멀어서 고민했지만 다른 곳을 찾는 게 더 오래 걸릴 거 같아서

그냥 가기로 했어요.

 

하지만 너무 멀어서 이 루트는 비추!


 

지금까지 제가 경상남도 산청 여행할 때의 루트였어요.

식당들과 카페 그리고 방문한 곳이 전부 좋았지만

 

카페 산청요에서 거목효소식당까지의 거리가 너무 멀어서

이 루트는 비추예요.

 

저녁은 다른 근처의 맛집을 찾아서 여행하면 더 좋을 거예요.

 

경상남도 산청 여행하기

성공적!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