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름휴가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가서 먹었던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제주 제주시 서사로 11

 

 


 

 

우진해장국은 초보운전이 가기에 쉬워요.

큰길로 오시면 쉬워요.

하지만 골목으로 들어와서 오는 길이면 시골의 동네 골목길이기 때문에 

운전하는데 좁을 수도 있어요.

큰길과 골목길을 구분해서 가는 방법은 모르지만...ㅠ

저는 네비를 틀고 갔는데 골목길을 가르쳐줘서 

주차도 우진해장국 안쪽에 주차장에 하고 들어갔어요.

 

우진해장국 주차는 저처럼 골목길로 가게 되면 뒤에 주차장에 하면 되고

큰길로 오게 된다면 우진해장국 바로 앞에 큰 공용주차장이 있어요.

거기에 주차를 하시면 돼요.

결론은 주차 걱정은 하실 필요 없다는 말입니다~

왜냐하면 주차장이 꽤 커 보였어요.

 


 

우진해장국 메뉴판

 

 

반응형

 


 

우진해장국은 유명해서 그런지 가서 웨이팅을 했답니다.

대략 40분 정도 웨이팅을 한 거 같아요.

 

하지만 아주 편하게 웨이팅 할 수 있었던 이유가 있었는데요.

바로 웨이팅 존을 따로 만들어 두셨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시원하게 앉아서 웨이팅을 해서 그런지

시간이 금방 흐른 거 같았어요.

 

웨이팅 존은 우진해장국 대각선 맞은편에 바로 보인답니다.

 


 

고사리육개장
몸국
기본반찬

 

저는 우진해장국에서 고사리육개장과 몸국을 시켰어요.

 

맛은 역시 맛집인 이유가 있었어요.

고사리육개장은 육개장 맛이 났는데

맛있었어요.

몸국은 처음에 뭐지 싶어서 인터넷에 검색해본 결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 지역에서 돼지고기 삶은 육수에 불린 모자반을 넣어 만든 국'

이라고 네이버 지식백과에 적혀있었어요.

그래서 제주도 온 김에 도전해야겠다 싶어서 시켰는데!

 

처음에는 고사리육개장이 더 맛있었지만

계속 먹다 보니까 저는 몸국이 입에 더 맞았어요.

제가 미역국을 엄청 좋아하는데

미역국을 잘게 잘라서 먹는 맛이랄까?

여하튼 설명을 잘 못하겠지만 제 입에는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 동생은 고사리육개장이 더 맛있다고 했어요.

정말 취향 차이인가 봐요!


우진해장국 영업시간 : AM 6:00~PM 10:00

 

우진해장국 전호번호 : 064-757-3393

 


우진해장국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250x250
반응형
공지사항